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접 먹어 본, 남자친구 샌드위치 vs.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승자는?

by writer Peter 삐러 2019.03.26

장안의 화제(?)라는 남자친구 샌드위치와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를 먹어봤다. 우연히 들른 GS25 편의점에 두 제품이 나란히 진열되어 있어 굳이 두 개를 사서 먹어보았다.

두 제품은 공통점이 하나 있다. 맛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먼저 있었고, 그 수요를 파악한 편의점에서 전광석화와 같은 속도로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먼저,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는 SBS 음악방송인 '인기가요' 녹화 때마다 출연 가수 및 제작진 등 관계자에게만 팔던 '인기가요 샌드위치'의 레시피를 그대로 따라 만든 제품이다.

이 샌드위치의 맛을 칭찬하던 아이돌이 있었고, 그 맛을 궁금해하던 팬들이 있었다. 그래서 편의점에서 발빠르게 제품으로 만들어 출시한 것이다. 샌드위치 레시피가 특별해봤자 얼마나 특별하겠는가.

아무튼 이 샌드위치 출시로 재미를 무척 많이 본 편의점에서 후속작을 내놓았으니, 그게 바로 '남자친구 샌드위치'이다. 헤어진 전 남친이 만들어준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서 굳이 연락해서 그 레시피를 물어봤다는 모 커뮤니티의 게시글이 발단이 되었다.

서론이 길었다.

우선, 가격은 2,200원으로 동일하다.

구성을 보자. 남자친구 샌드위치는 식빵에 크림치즈와 블루베리잼을 바른 것이다.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는 식빵에 딸기잼을 바르고 에그 스프레드로 속을 채웠다.

당연히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가 더 맛있다. 훨씬 더 맛있다. 남자친구 샌드위치를 먼저 먹었기 때문에 두 제품 모두 먹었지, 만약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를 먼저 먹었다면 남자친구 샌드위치는 한 쪽만 먹고 나머지는 버렸을 것 같다. 그 정도로 맛의 풍부함에서 차이가 난다.

남자친구 샌드위치 vs.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이 대결의 승자는 바로 GS25 편의점이다. GS25는 발빠른 신제품 출시로 앞으로도 재미를 많이 볼 것 같다. 그러면서 점점 광고인지 실제인지 알 수 없는 SNS마케팅이 등장하고 그게 또 효과적인 시대로 접어들 것이다. 아니, 그 시대는 이미 도래한 것 같다.

댓글0